Home 전체 기사 [총선아바타_남양주] 예쁜 딸은 인기, 군복무 중인 후보 아들은 찬밥인 나라
  Previous Video [총선아바타_춘천] 김진태, 막말이 아니라 '맞는 말'이다
  Next Video [인터뷰] "기초생활 수급제, 주거비가 더 문제예요"

[총선아바타_남양주] 예쁜 딸은 인기, 군복무 중인 후보 아들은 찬밥인 나라

0

요새는 후보자보다 잘생긴 아들이나 예쁜 딸이 더 화제입니다. 언론이 자꾸 외모를 가지고 후보자를 미화하거나 비교하는 모습은 그리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아이엠피터는 조응천 후보의 둘째 아들이 휴가 기간에도 불구하고 아버지를 돕는 모습이 더 기특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병역 면제자가 많은 정치인들 얘기만 하다 보니 군복무를 제대로 마친 자녀들이 있는 후보에게 마음이 쏠리나 봅니다.

참고로 조응천 후보의 큰아들은 해병대에 복무했고, 둘째 아들은 현재 6사단에 복무 중입니다.

남양주는 갑을 선거구에서 갑을병으로 선거구가 나뉜 상황입니다. 남양주갑의 경우 새누리당 심장수 후보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남양주병은 최민희 후보가 현직 의원이라는 프리미엄을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야가 18, 19대를 오가는 모습 속에서 누가 승리하리라 단정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남양주갑의 경우 대규모 세대가 입주를 하고 있고, 남양주병도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있기 때문에 야당 후보들에게 유리한 면이 있습니다.

선거 운동 기간 더불어민주당 조응천 후보가 전략공천으로 내려 온 사람이 아니라 남양주 유권자를 사로 잡을 수 있는 신뢰와 공약을 설득력 있게 전달해야 한다는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총선아바타 ‘아이엠피터가 간다’는 4.13 총선 프로젝트입니다. 아이엠피터, 길바닥저널리스트, 국민TV 김종훈 기자, 최욱현 PD가 43일 동안 전국을 돌아다니며 그 지역의 고민과 후보자의 민낯을 취재합니다.

아이엠피터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impeter/

LEAVE YOUR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